“하림 닭고기 육수로 빚은 만두피” “국내산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만두”

(출처=NS홈쇼핑)

[소비자경제=이창환 기자] NS홈쇼핑은 22일 일요일 오후 5시 5분부터 설맞이 '하림왕교자’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하림 왕교자’는 찐만두, 군만두, 만둣국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 설 명절에 활용도가 높은 상품이다.

조선시대에는 명절에 꿩을 이용해 떡만둣국을 끓였으나, 귀한 식재료이므로 구하지 못할 때에는 꿩과 비슷한 닭을 사용했다고 한다.

‘하림 왕교자’는 시중에서 보기 드문 닭고기 만두로, 영양 면에서도 단백질이 많고 지방, 열량, 콜레스테롤이 낮은 닭고기로 만들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건강식품이다.

특히 닭고기는 다져서 만두소로 넣고, 푹 고은 육수는 만두피와 만두소에 넣어 빚어 닭 한마리의 영양이 그대로 담겨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닭고기뿐만 아니라 부추, 대파, 마늘 고춧가루까지 국내산만 사용한 프리미엄 만두다.

‘하림 왕교자’는 쫄깃하고 얇은 만두피 속에 국내산 재료로 꽉 찬 만두소와 풍부한 육즙이 어우러져 중국식 만두요리인 '샤오롱바오'의 풍미를 낸다. 이 육즙에는 닭발의 콜라겐이 함유되어, 피부 미용은 물론 두뇌활성과 스테미너 증진에도 도움을 준다.

이날 방송에서는 ‘하림왕교자(210g)’ 19봉과 ‘왕손만두(490g)’ 2봉 등 총 21봉을 ARS 주문시 1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어 명절에 추천하는 상품”이라며, “이번 명절에는 ‘하림왕교자’로 닭고기 만두의 진정한 매력을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