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1년 간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100잔 제공

(출처=할리스커피)

[소비자경제=나승균 기자]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멤버십 회원 100만 돌파를 기념해, 오늘부터 오는 20일까지 파격적인 커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리스커피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2000명씩 총 1만 명에게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할리스커피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오전 10시에 오픈 되는 멤버십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음료컵 100개를 제공하는 재미요소를 더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실물크기의 할리스커피 컵 100개가 제공되며, 할리스커피 전국 매장에서 해당 컵을 제시하면 아메리카노를 받을 수 있어 지인들과 커피와 함께하는 즐거움도 나눌 수 있다.

이지은 할리스커피 마케팅본부 이사는 “이번 이벤트는 할리스커피 멤버 100만명 돌파를 기념하고, 지난 19년간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할리스커피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할리스커피 멤버십 회원은 할리스커피 멤버십 앱을 통해 커피 음료 무료 사이즈업이 가능하며, 결제금액의 5% 적립 혜택은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