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창업 프로그램에 참가한 인원이 파주공장을 참여한 모습 (출처=얌샘김밥)

[소비자경제=정보람 기자] 오는 17일 종합 분식 프랜차이즈인 ‘얌샘김밥’은 창업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창업 체험 프로그램은 창업을 고려중인 예비 창업주들을 대상으로 창업의 모든 과정을 실제적으로 경험해 보고 그 과정에서 발견한 궁금증을 곧바로 해소할 수 있는 행사다.

본사 사업설명 프리젠테이션, 1:1상권분석, 직영점 매장 메뉴 시식, 직영점 현장 운영 상황 견학, 파주공장 및 물류센터 견학, Q&A시간으로 이어지는 얌샘김밥의 창업체험 프로그램은 참가자들로 하여금 창업에 관한 실제적인 감각을 익히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얌샘김밥은 앞서 작년 11월과 비수도권 지역 예비 창업주들을 대상으로 창업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 데 이어 12월에도 서울을 포함한 전국의 예비 창업주들을 대상으로 이 프로그램을 실시, 참가자들로부터 열띤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얌샘김밥의 관계자는 “창업 체험 프로그램은 막연하게만 가지고 있던 예비 창업주들께 창업에 관한 ‘감(感)’을 드리고자 기획한 프로그램”이라며 “그 동안 진행된 창업 체험 프로그램에서 참가자 들의 반응이 매우 좋았던 만큼 올해도 꾸준히 이 프로그램을 개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7일 진행되는 얌샘김밥의 창업 체험 프로그램에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는 얌샘김밥의 홈페이지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