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라이프 컬렉션’ 설맞이 경품 이벤트 실시

(출처=KB국민은행 제공)

[소비자경제=정보람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13일 정유년 새해를 맞아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KB주니어라이프 컬렉션’ 설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KB주니어라이프 컬렉션(통장,적금,증여예금)』중 한가지 이상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세뱃돈 50만원(1명), 세뱃돈 5만원(20명), 세뱃돈 1만원(200명)과 뽀로로 피규어 SET(2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월 28일 KB국민은행 홈페이지 이벤트 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월 16일부터 전국 KB국민은행 영업점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 캐릭터인 ‘뽀롱뽀롱 뽀로로’가 디자인된 뽀로로 세뱃돈 봉투를 증정한다.

‘KB주니어라이프 컬렉션’은 우리 아이의 미래를 든든하게 지켜주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상품 패키지로 가입 시 뽀로로 캐릭터 디자인의 통장으로 선택하여 발급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주니어라이프 컬렉션은 아이들에게 저축하는 재미와 어렸을 때부터

올바른 금융습관을 기를 수 있게 해준다”며 “뽀로로 세뱃돈 봉투에 세뱃돈을 넣어 주고 뽀로로 통장을 만들어 주면 소중한 자녀를 위한 의미 있는 설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