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계약 대상 합리적 할부, 리스 프로그램 및 1년 무상 케어 프로그램 제공

[소비자경제=나승균 기자]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오는 2월 출시 예정인 뉴 5시리즈 사전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뉴 5 패키지’ 금융 프로모션을 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뉴 5 패키지는 새로운 5시리즈를 오랜 시간 기다려온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차량을 구매하고, 구매 이후 최적의 비용과 혜택으로 관리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5년 할부 프로그램 이용 시 뉴 520d M 스포츠 패키지 모델(차량가격 6630만원) 기준으로 월 89만7000원(선납 30%, 통합취득세 미포함)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동일 모델을 월 51만1000원(선납 30%, 36개월, 잔존가치 56%, 통합취득세 미포함, 자동차세 포함)의 리스비용으로 이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1년 내내 신차로 유지할 수 있도록 실생활에서 파손되기 쉬운 차량의 5가지 주요 부분을 사고시 본인 부담금없이 무상으로 보상해준다. 보상 범위는 뉴 5시리즈에 기본 탑재되는 디스플레이키, 타이어, 차체 스크래치, 덴트(함몰), 전면 유리 등 5가지로 개인 고객은 구매할 수 없는 보험 상품을 파격적으로 무상 지원한다.

사고시 교환 또는 보험사와 제휴된 전문 복원 업체를 통해 무상 수리해주며 해당 고객의 보험료에도 전혀 영향을 주지 않는다. 기간은 구입후 최초 1년이며, 구체적인 보상 조건과 내용은 구매 시 제휴 보험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금융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