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가격에 편리함까지 겸비한 식품부터, 가치와 정성 담은 명절 선물 상품까지

NS홈쇼핑이 설을 앞두고 ‘지퍼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설맞이 복드림' 이벤트와 함께 명절 음식, 선물세트 등 실속형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고 11일 밝혔다 (출처=NS홈쇼핑)

[소비자경제=정보람 기자] NS홈쇼핑이 설을 앞두고 ‘지퍼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설맞이 복드림' 이벤트와 함께 명절 음식, 선물세트 등 실속형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고 11일 밝혔다.

‘설맞이 복드림’ 이벤트는 11일 오전 6시부터 25일 새벽 2시까지 NS홈쇼핑 전 매체(TV, mall, 모바일, 쇼핑북, NS샵플러스)에서 3만원 이상 상품으로 3회 구입하고, 누적 합계 1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키친아트 지퍼백16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다.

할인, 쿠폰가격을 제외한 실 결제금액 기준이며, 보험, 렌탈, 상조, 여행 등 일부 상품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사은품은 1인당 1회 증정하고, 2월 22일에서 24일 사이에 배송된다.

NS홈쇼핑은 행사 기간 다양한 먹거리부터 선물로 인기가 높은 건강기능식품까지 설 명절을 겨냥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음식 장만에 부담을 느끼는 주부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조리가 가능한 양념육과 손질 해산물을 집중 편성했다. ‘부채살구이’, ‘LA갈비’ 등 구이류부터, ‘떡갈비’, ‘찹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와 같은 트렌디한 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또, 홍게부터 꽃게, 새우, 문어, 고등어, 갈치 등 다양한 수산물도 별도의 손질 없이 바로 조리할 수 있도록 판매한다.

가치와 정성을 함께 전달할 수 있는 명절 선물용 상품도 준비했다. ‘박경호녹용활력’, ‘닥터써큐원’, ‘안국루테인’ 등 건강기능식품부터 ‘자연에서 온 비폴렌’, ‘하성벌꿀’, ‘유기농 아로니아’ 등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건강증진식품까지 다양하다. ‘정관장홍삼활력플러스’ 등 일부는 알뜰하게 쇼핑하고 나눠서 선물할 수 있도록 선물용 쇼핑백도 함께 증정한다.

NS홈쇼핑은 배송 지연에 대한 고객 불안을 없애기 위해 ‘안심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주문 완료 고객에게 알림톡과 문자를 통해 명절 전 배송 여부를 알려준다. 25일 오후 4시까지 TV홈쇼핑에서 명절 상품과 선물을 주문 완료한 고객에 한해 명절 전까지 제품을 받을 수 있고, NS몰과 모바일 앱은 23일 오후 2시, 쇼핑북은 23일 오후 4시까지 주문 완료 시 명절 전 배송이 가능하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명절 음식 장만과 선물 준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NS홈쇼핑과 함께 알뜰하고 편리한 설 명절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