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개 비롯 입학전형·강의수강·학사관리 안내, 예비 신입생 환영의 시간 가져

경희사이버대학교가 지난 7월 경희대 서울캠퍼스에서 예비 신입생을 위한 ‘온라인 캠퍼스 생활 설명회’를 개최했다 (출처=경희사이버대)

[소비자경제=정보람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가 2017학년도 1학기 예비 입학생 및 지원자들을 위한 ‘온라인 캠퍼스 생활 설명회’를 오는 17일 오후 2시, 경희대 서울캠퍼스 청운관 B117호에서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온라인 캠퍼스 생활 설명회’는 경희사이버대의 입학을 앞두고 있는 신·편입생 지원자, 예비 지원자,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대학생활 및 진학, 학사관리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전(11월 26일)과 부산(12월 3일) 지역 학습관에 이어 경희대 서울캠퍼스에서 서울 지역 ‘온라인 캠퍼스 생활 설명회’를 마련했으며, 광주 지역 학습관(2월 4일)에도 개최 예정이다. 

설명회에서는 ▲대학소개 ▲입학지원 관련 전형기준 안내 ▲온라인 강의 수강 안내 ▲학사관리 안내 ▲예비 신입생 환영의 시간(강옥순 뮤지컬 감독과 함께하는 싱어롱) ▲Q&A 등이 진행된다. 

경희의료원과 강동경희대학교병원 관계자가 ▲경희대학교 의료기관 이용 혜택을 각각 안내한다. 설명회 종료 후에는 별도로 마련된 부스에서 ▲학과(전공)별 상담이 이뤄지며, ▲캠퍼스 및 스튜디오 투어 등이 진행된다. 

설명회에 참석한 모든 예비 입학생 및 지원자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경희대 서울캠퍼스 주변 편의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북이 증정된다.  

온라인 캠퍼스 생활 설명회 관련 문의는 입학상담실로 하면 된다.   

김혜영 경희사이버대 입학관리처장·대외협력실장(호텔경영학과 교수)은 “이번에도 예비 입학생 및 지원자들의 궁금한 점들을 해결하기 위해 온라인 캠퍼스 생활 설명회를 마련, 진행하고 있다. 지난 서울 지역 설명회에서 150명에 달하는 참석자들이 찾고, 원거리 거주자들이 방문하는 등 예비 입학생·지원자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는 만큼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경희사이버대는 2017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2017년 1월 10일까지 진행한다. 3개 학부 및 26개 학과·전공에 지원할 수 있으며, 수능·내신 성적과 관계없이 자기소개서 80%와 인성검사 20%로 선발한다. 

한편 경희사이버대 대학원의 2017학년도 전기 모집은 12월 9일까지로 추가모집은 2017년 1월 9일부터 2월 3일까지다. 서류전형 40%(자기소개 20%+연구계획서 20%), 심층면접 60%로 선발한다. 원서접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입학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