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서울 광화문 KT 스퀘어에서 애플 아이폰7 시리즈와 전용 벨킨 액세서리 신제품 동시 공개

한국벨킨은 서울 광화문 KT 스퀘어에서 아이폰7 및 7 플러스와 더불어 벨킨 액세서리 신제품의 국내 공식 출시 기념 이벤트를 KT와 함께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출처=한국벨킨)

[소비자경제=나승균 기자] 한국벨킨은 서울 광화문 KT 스퀘어에서 아이폰7 및 7 플러스와 더불어 벨킨 액세서리 신제품의 국내 공식 출시 기념 이벤트를 KT와 함께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기를 현장에서 수령하거나 소지한 사람에 한해 선착순으로 벨킨 트루 클리어 프로를 활용해 InvisiGlass™ 스크린 프로텍터를 무료로 부착해주고, Air Protect™ SheerForce™ 케이스와 InvisiGlass™ 스크린 프로텍터 등을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당일 행사장 내에서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로 푸짐한 경품도 증정했다.

한국벨킨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이폰7 시리즈 전용 벨킨 액세서리 체험 이벤트를 개최한다. 액세서리 중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과 이유를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로 기기 사용 여부와는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으로 당첨자를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벨킨 아이폰7 시리즈 전용 프리미엄 프로텍트 솔루션은 애플에서 인정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InvisiGlass™ 스크린 프로텍터와 Air Protect™ SheerForce™ 케이스 등 2종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