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부터 ‘골든티켓을 잡아라’ 사전 이벤트 진행

▲ KT가 9월 청춘氣UP 토크콘서트 ‘나는 너를 #청춘해’를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퓨처팝밴드 솔루션스가 토크콘서트 '나는 너를 #청춘해'를 소개하는 모습이다. (출처=KT)

KT가 9월 청춘기UP 토크콘서트 ‘나는 너를 #청춘해’를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에서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3월부터 매월 마지막 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KT가 진행하고 있는 청춘기UP 토크콘서트는 도전이라는 주제로 국민 남친 에릭남과 퓨처팝밴드 솔루션스가 함께한다.

이번 콘서트는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고, 채용, 인턴, 연수 등 청춘들의 새로운 도전이 시작되는 9월을 맞아 ‘도전’이라는 주제로 이뤄진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공연 한달 전인 오늘(29일)부터 9월 4일까지 일주일간, KT그룹 페이스북에서는 ‘골든 티켓을 잡아라’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KT그룹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인증샷을 댓글로 올린 사람 중 총 9명(1인 2매)을 선정해 에릭남, 솔루션스를 가장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공연 VIP 좌석 티켓을 전달할 계획이다.

올레tv에서는 9월 12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나는 너를 #청춘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공연 티켓(1인 2매)를 제공한다.

KT뮤직에서도 행사 당일인 9월 29일과 다음 날인 30일 양일간, 에릭남과 솔루션스의 추천 곡을 담아 지니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오늘의 선곡’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KT그룹 페이스북에서 에릭남과 솔루션스의 영상 이벤트와 #청춘해 댓글 이벤트를, 콘서트 당일 현장에서는 1분 초상화 이벤트를 비롯해 미니포토 아이템을 활용한 촬영 코너 등을 진행해 볼거리, 즐길 거리가 다양한 행사를 만들어 갈 계획이다.

윤종진 KT 홍보실장 전무는 “방학, 휴가기간 동안 기록적인 폭염 속에서도 대학가 도서관과 동아리 방 등에서 자신의 꿈을 위해 젊은 날의 열정을 쏟아 붓고 있는 청춘들이 많다고 들었다”며, “청춘들이 이번 공연을 통해 실패에 대한 걱정보다 시도하지 않았을 때 느끼는 후회, 땀의 노력과 도전의 가치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명진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