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기념해 8월 5일부터 21일까지 프로모션 진행

▲ 라코스테가 ‘서포트 위드 스타일' 캠페인을 진행한다. (출처=라코스테)

[소비자경제=이지연 기자]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전 세계에 일렁이는 스포츠 물결에 발맞춰 ‘서포트 위드 스타일(SUPPORT WITH STYLE)’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

라코스테는 8월 한 달동안 ‘우아한 스타일과 페어플레이 정신으로 하나 되어 응원하자’는 의미를 담은 ‘서포트 위드 스타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스타일이 없다면 진정한 승리가 아니다(Without style, playing and winning are not enough)'라는 창립자 르네 라코스테의 정신을 그대로 담고 있다.

라코스테는 이 캠페인을 기념해 8월 5일부터 2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프렌치 스포팅 스피릿 컬렉션 및 FW16 신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서포트 타투 스티커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프렌치 토트백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혜택은 전국 라코스테 매장 및 디지털 플래그십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코스테의 글로벌 프로젝트 서포트 위드 스타일 캠페인은 라코스테 매장을 포함한 온∙오프라인의 다채로운 채널을 통해 광고, 영상, 화보 등 다양한 콘텐츠로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들은 해시태그 #SupportWithStyle을 통해 캠페인에 쉽게 동참할 수 있다.

캠페인과 더불어 선보이는 프렌치 스포팅 스피릿 컬렉션(French Sporting Spirit Collection)은 폴로 셔츠를 포함해 티셔츠, 집업 후디, 반바지 등으로 구성됐다. 프랑스 국기를 떠올리게 하는 블루, 화이트, 레드의 트리색상 포인트가 인상적인 컬렉션으로, 우아한 스포츠 무드를 물씬 풍긴다.

 

이지연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