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부터 7일까지 회원 등급별 15~30% 할인 제공

▲ 스킨푸드가 최대 50% 할인하는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출처=스킨푸드)

[소비자경제=이지연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킨푸드 쿨 썸머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스킨푸드는 5일부터 7일까지 멤버십 데이를 진행하고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회원 등급별 15~30%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멤버십 데이 기간에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멤버십 데이 기간에는 회원 등급에 상관 없이 누구나 바캉스 필수 아이템인 포어 핏 패밀리 4종과 선크림 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행복 작가 에바 알머슨과 콜라보레이션한 4가지 디자인의 0.9 수분 크림과 마스크시트(미인 마스크시트, 에브리데이 마스크시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멤버십 데이 기간 내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멤버십 데이 기간이 끝난 후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여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쿨 썸머 멤버십 데이는 선 케어 제품과 함께 마스크시트, 수분 크림 등 애프터 케어를 도와주는 제품을 중심으로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스킨푸드 베스트 아이템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지연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