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고객 10명에게 10돈 순금 골드바 증정

▲ NS홈쇼핑이 '파이팅! 코리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처=NS홈쇼핑)

[소비자경제=이지연 기자] NS홈쇼핑이 한여름밤의 뜨거운 열기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파이팅! 코리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S홈쇼핑은 6일부터 21일까지 추첨을 통해 고객 10명에게 10돈짜리 순금 골드바를 제공하고 전 구매고객에게 1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골드바 추첨 대상은 전 매체 고객으로 구매와 함께 자동 응모되며 NS몰과 모바일앱을 통해 1일 1회 응모가 가능하다. 10% 할인쿠폰은 전 매체 구매고객에게 배송완료 익일 자동으로 부여되며, 부여일로부터 15일간 TV방송상품에 한해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NS홈쇼핑은 프로모션 기간동안 평소 6시부터 시작되는 생방송 편성을 5시로 앞당기고, 일부 방송은 4시부터 생방송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 기간 훈제치킨, 탕수육, 닭발 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야식 메뉴와 디지털가전, 대형가전 등 남성 고객의 관심이 높은 상품을 주력으로 판매한다. 또 심야에는 건강기능식품과 마시지기 등 피로를 느끼는 고객을 위한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밤잠을 설치며 파이팅을 외치는 고객과 함께하고자 이같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NS홈쇼핑의 골드바 프로모션과 함께 금빛물결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지연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