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활동자 취업 우대 혜택 제공

 

[경제타임즈=박소연 기자] 동양종합금융증권은 오는 26일까지 동양종금증권의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평가하는 온라인 서포터즈 TYBA 6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온라인 서포터즈 TYBA로 선정시 고객 평가단으로서 온라인상에서 동양종금증권의 홍보 대사 역할을 수행함과 동시에 상품 및 서비스에 관해 다양한 아이디어와 개선점을 제안, 재테크와 자산관리에 대한 학습 기회도 제공받게 된다.

‘TYBA 6기’의 활동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3개월이며, 연령 및 성별에 관계없이 증권, 금융 분야에 관심을 갖고 있거나, 의견 개진에 적극적인 블로거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동양종합금융증권 관계자는 “UCC 제작에 재능이 있거나 재테크/증권 분야 카페를 활발히 운영 중인 응모자는 선발시 우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TYBA’로 활동시 온라인 주식수수료 이용료가 6개월간 면제되며, 동양종금증권의 다양한 모바일거래 서비스 체험을 위한 월 정액료를 3개월간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블로그 우수 컨텐츠로 선정될 경우 매월 10만원 상당의 마이포인트(연속 수상시 최대 30만점)가 제공되며, 3개월간의 활동 결과를 토대로 선정된 우수활동자 3명에게는 입사 지원시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온라인 서포터즈 ‘TYBA’ 신청은 본인 블로그에 작성한 동양종금증권과 관련된 포스팅의 웹주소를 동양종금증권 블로그 ‘금별이의 Asset 다이어리’ 에 덧글로 등록하면 된다.

심사 결과는 오는 27일 동양종금증권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기사제보 coffrag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