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타임즈=최덕환 기자] 기아자동차는 지난 17일 충남 천안 우정힐스CC에서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을 초청해  '2010 기아자동차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5회를 맞는 이번 대회에는 기아차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 중 참가 신청을 받아 추첨을 통해 선발된 고객 140명이 참가했다.

자선골프대회 경기 후 고객들은 참가 기금 1천 5백만 원을 모아 장애 아동과 청소년 지원 단체인 ‘에반젤리’에 전달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기금 전달식에 참석한 ‘에반젤리’ 홍보대사 탤런트 손현주 씨는 “기아자동차와 고객들이 마련해 준 기금을 장애 청소년들을 위한 사업에 소중하게 쓰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자동차가 오피러스, 모하비 고객들과 함께 아름다운 이웃사랑을 실천하게 되어 더욱 뜻 깊은 자선골프대회가 되었다.”며 “앞으로 프리미엄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고품격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샷건,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 우승자에게는 로얄컬렉션의 골프클럽이 제공되었으며, 준우승, 최저타상,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등 다양한 경품이 참가자들에게 제공됐다.

이날 골프대회 참가 고객들은 프로골퍼 이병용 씨의 '원 포인트 클리닉'에서 스윙과 자세를 교정 받고, 와인 전문 컨설턴트 이기태 씨의 와인 강좌를 들었다.

기사제보 cdh@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