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퇴르 길리안 초콜릿 밀크, 벨기에 여행응모 이벤트 진행

▲ 25일 이화여자대학교에서 길리안 초콜릿 밀크 출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출처=롯데푸드)

[소비자경제=서예원 기자]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길리안 초콜릿 밀크 출시를 기념해 벨기에 여행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7월31일까지 파스퇴르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길리안 초콜릿 밀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 응모하면 된다. 추첨은 8월 8일 파스퇴르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로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1등 벨기에 여행상품권(5명) ▲2등 롯데상품권 5만원(10명) ▲3등 길리안 초콜릿밀크 기프티콘(5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젊은 청춘들에게 진한 초콜릿 밀크로 힘을 더해주고, 길리안의 고향 벨기에 여행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대학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5일부터 3일간 6개 대학에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길리안 초콜릿 밀크 샘플링과 인증샷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25일 이화여대·연세대 앞, 26일 성신여대·동덕여대, 27일 숙명여대·홍익대 앞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관계자는 “길리안 초콜릿 밀크는 벨기에 명품 초콜릿의 진하고 깊은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얼음을 넣거나 커피를 더해 카페의 초콜릿라떼처럼 즐겨도 좋다”고 말했다.

 

서예원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