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선보여

▲ 벨레상스 서울 호텔이 '가정의 달'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인다. (출처=벨레상스 서울 제공)

[소비자경제=이지연 기자] 벨레상스 서울 호텔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및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인다.

벨레상스 서울 호텔은 패밀리 투게더 스프링 패키지, 헤이데이 패키지 등 도심 속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패밀리 투게더 스프링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룸 1박, 카페 엘리제 2인 조식, 객실 내 마르게리타 피자 1판 등을 제공한다. 헤이데이 패키지는 어버이날,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상품으로 디럭스 룸 1박, 카페 엘리제 조식 2인, 트레비 라운지 건강 주스 2잔 등으로 구성됐다.

또 카페 엘리제에서는 키즈 쿠킹 클래스를 진행해 아이들이 피자, 컵 케이크를 직접 손으로 만들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5월 한달간 매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5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참가하는 아이들에게는 주방장 모자, 앞치마, 기념사진을 증정한다.

성년의 날을 맞은 고객들에게는 5월 16일 하루 동안 로비층에 위치한 트레비 라운지에서 스페셜 칵테일인 1977 소주 티니를 제공한다.

벨레상스 서울 호텔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잊지 못할 추억을 쌓길 바란다"며 "벨레상스의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실속있는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연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