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용자동차가 설 명절 시승단에 코란도 투리스모를 비롯해 다양한 귀성차량을 전달했으며, 병신년 새해 맞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가 2월말까지 진행한다.

[소비자경제=정명섭 기자] 쌍용자동차가 설 명절 시승단에 코란도 투리스모를 비롯해 다양한 귀성차량을 전달했으며, 병신년 새해 맞이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가 2월말까지 진행된다고 5일 밝혔다.

쌍용차는 온라인 모집을 통해 당첨된 ‘Happy Driving 설 시승단’에 귀성차량을 전달했다. 대상 모델은 티볼리, 코란도 C, 코란도 투리스모 등 총 30대로 오는 10일까지 5박 6일 동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티볼리 출시 1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계속 진행된다. 우선 오는 29일(월)까지 전국 전시장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유럽 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Happy Birthday TIVOLI’ 이벤트가 있다.

추첨을 통해 ▲이탈리아 티볼리 여행상품권(500만원 상당, 2명) ▲아이폰 6S(3명) ▲블루투스 스피커(20명) ▲영화관람권(각 2매, 975명) 등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3월 14일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진다.

새해를 맞아 홈페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2016 티볼리와 함께 복 터지는 새해 출발’ 이벤트도 계속된다.

쌍용차 홈페이지 가입 고객(신규 가입 고객 포함)이 오는 29일(월)까지 홈페이지 퀴즈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3인치 맥북에어(1명) ▲아이패드 미니4(3명) ▲ 커피교환권(212명) 등 216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나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 또는 오토매니저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정명섭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