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경제=백연식 기자] 소니코리아가 35mm 풀프레임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 ‘A7RII’의 2015년 올해의 카메라 선정을 기념해 30일부터 내년 1월 17일까지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니코리아가 2015년 올해의 카메라 선정을 기념해 마련한 온라인 축하 이벤트는 알파 공식 홈페이지와 소니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소니의 렌즈교환식 카메라 브랜드 ‘알파’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알파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4,240만 화소의 이면조사형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 399개 AF 포인트 시스템, 5축 손떨림 보정 기능, 4K 동영상 촬영 기능 등 A7RII의 4가지 주요 성능 중 자신이 생각하는 최고의 성능을 선택하고, 그 이유와 함께 축하 메시지를 SNS, 블로그, 커뮤니티 등에 포스팅 후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또한 소니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A7RII의 4가지 주요 성능 중 올해의 카메라로 선정 될 수 있었던 이유를 한 가지 선택하여 축하 메시지와 함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소니코리아는 이벤트 기간 내 참여를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A7RII 한정판 스트랩 세트, A7RII 미니어처 16GB USB, 휴대용 보조배터리 및 충전기(CP-V5A)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A7RII는 지난 7월 출시 당시부터 예약 판매 준비 물량이 3시간 만에 매진 되는 등 렌즈교환식 카메라 사용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향을 일으킨 제품”이라고 말했다.

 

백연식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