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경제=백연식 기자] 넥슨은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에서 새해를 맞아 신규 외형 장비 및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1월 20일까지 진행하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모은 ‘복주머니’ 개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복주머니’는 모험 지역이나 성역 완료 시 획득할 수 있으며, 최대 1000개를 모을 경우 ‘새해맞이 신규 외형 장비 소환권’을 비롯해 ‘모험 포인트’, ‘고대 이상 장비 소환권’, ‘골드’ 등 모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외형 장비 추가를 기념해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1월 11일까지 공식카페에 신규 외형 장비를 착용한 캐릭터 스크린샷을 남기면 총 100명을 추첨해 ‘젬 2,016개’를 선물한다.

한편, ‘HIT’의 새해 첫 콘텐츠 업데이트 내용도 공개했다. 먼저 캐릭터 최고 레벨을 60레벨로 확장하고, 캐릭터별 신규 스킬을 추가한다.

여기에 아이템의 최고 레벨을 상승시켜 보다 강력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초월 강화’ 시스템도 선보인다. 아울러 최대 3명의 길드원 또는 친구와 파티를 맺고 즐기는 ‘대전’ 시스템도 추가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신규 시스템과 추가 콘텐츠를 준비 중이다. 1월 콘텐츠 업데이트 시기 및 추가 업데이트 내용은 ‘HIT’ 공식 카페를 통해 별도 공지한다.

 

백연식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