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C마트 상반기 결산 세일

[소비자경제=강연주 기자] 신발은 패션의 완성이라는 말이 있다. 운동화부터 구두까지 구매할 수 있는 ABC마트에서 대폭 할인 행사를 한다고 알려 신발 마니아의 눈길을 끌고 있다.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가 상반기를 마무리하며, 약 한 달간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5 상반기 결산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8월 2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여름 신상품을 포함한 ABC마트 전품목에 대해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포츠 슈즈는 최대 70%, 누오보 등 레이디스 슈즈와 키즈 상품은 최대 50%, 코르크 및 스트랩 샌들 상품은 30%까지 할인된다.

이밖에 ABC마트 신규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만 해도 ABC마트 1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발급된 쿠폰은 일부 특가 제품을 제외하고 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할인율 35% 이내에서 사용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ABC마트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고객을 대상으로 푸시 메시지를 전송할 예정으로, 친구 추가를 해놓으면 할인 쿠폰 및 신상품 정보 제공 등의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일 공개한 ABC마트의 결산 세일 광고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광고 주인공이 모델이 아닌 맨발이라 고객들의 눈길을 끈 것. 창작력이 돋보이는 이 광고는 케이블, 인터넷, 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10일부터 공중파와 극장광고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ABC마트 마케팅팀 팀장은 “그 동안 ABC마트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 했다”며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 기간에 신발을 구입,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연주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