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경제=장동호 기자] 종합식품전문기업 사조대림은 대학 축제 기간을 맞아 서울 소재 3곳의 대학교에서 대학 축제 프로모션 '대림선 출출함을 부탁해!'를 진행한다.

'대림선 출출함을 부탁해!' 프로모션은 학업과 취업난으로 힘들어하는 대학생들에게 용기를 주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서 재미있는 게임과 시식, 경품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 염태스낵, 연어스낵, 혼제오징어포, 매콤장어포, 한우육포 5가지 맛으로 구성된 '핑고'

사조대림은 이번 행사를 통해 3개 대학 약 3만 2천여명의 학생들에게 대림선의 대표 제품인 '대림선 어묵 즐겨바', 프리미엄 맛살 '크라비아', 캠핑용 소시지 '캠프앤하우스'의 '체타치즈 그릴비엔나' '허니버터 그릴바' 그리고 수산 안주류 '핑고(FINGO)'를 제공한다.

축제 행사장의 대림선 부스에서는 다트게임을 진행해 자신이 받고자 하는 제품을 외친 후 다트를 던져 맞춘 곳에 해당하는 대림선 제품을 증정하며, 더불어 부스 옆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자신의 SNS에 올리면 '핑고(FINGO)'를 증정한다. 또한 모든 제품을 직접 먹어볼 수 있는 시식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사조대림 홍보 담당자는 "식사를 거르기 쉬운 학생들의 출출함을 달래 줄 수 있는 어묵, 맛살, 소시지, 간식/안주류 제품을 통해 대학생활에 활력을 불어넣고 건강한 대학생활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모든 젊은이들의 출출함을 책임 질 수 있는 '대림선'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림선 출출함을 부탁해' 프로모션은 오는 22일 서울여대를 시작으로 28일 동덕여대, 29일 숙명여대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 된다.

 

장동호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