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경제=백연식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리로드(개발사 리본게임즈)’에 챕터3 메인 미션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챕터3의 첫 메인 미션인 ‘비밀의 파편’을 비롯해 협동 미션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스킬을 습득할 수 있는 ‘협동전 전용 스킬’, 기존 2티어보다 화려하고 강력한 능력치를 갖춘 ‘3티어 무기’ 등 신규 콘텐츠가 도입됐다.

넷마블에 따르면 ‘비밀의 파편’은 챕터2 보다 높은 난이도로 실감나는 전장의 분위기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이번에 선보이는 최고 등급의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 새로운 공격 패턴과 막강한 공격력으로 무장한 몬스터가 등장하는 신규 보스 미션 ‘지하갱도 하드모드’도 5월 14일까지 한시적으로 공개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14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챕터3에 대한 응원글을 남긴 이용자 전원에게 넷마블 캐쉬를 지급하고, 이중 추첨을 통해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를 선물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신규 보스 미션을 완료한 상위 30개 팀 분대원에게 넷마블캐쉬, 열화우라늄, 영웅의증표, 상급지원상자 등의 풍성한 선물을 차등 지급한다.

김병수 넷마블 사업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챕터3의 다른 미션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새로운 전장에서 보다 강력한 몬스터들과의 스릴 넘치는 전투 쾌감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연식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