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와소비자] 신한은행은 16일 오후2시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PB고객들을 대상으로 ‘신한Private Bank 그랜드 투자세미나 2010’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세미나는 최근 불확실한 경제 환경 하에서 투자방향을 정하지 못해 고민하는 투자자에게 투자방향을 제시하고, 경기회복세 둔화 및 출구전략 실행의 지연 등 불안정한 국내외 경제 환경에서의 PB고객들의 자산관리 노하우를 제공 하고자 마련됐다.

 

세미나에서는 중장기 관점에서의 효율적 자산관리, 국내증시 전망 및 가치투자의 이해, 글로벌 신용시장의 이해, 원자재 시장 전망, 펀드를 활용한 자산배분, 주요 경제이슈 점검 등 금융시장 전반에 관한 선택 강좌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신한PB 뿐 아니라 신한 BNP 파리바 자산운용, 미래에셋 자산운용, 신한금융투자, 삼성투신운용, 얼라이언스 번스타인 자산운용, 바클레이즈 은행, 흥국투신운용 등 국내외 은행, 증권사, 자산운용사들이 공동으로 주최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특정 상품 소개 위주의 기존 투자세미나와는 달리 개별 상품보다는 시장에 대한 거시적 시각과 다양한 투자대안, 효율적인 자산운용 방안을 제공함으로써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자산관리 노하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