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을 통한 온라인 모집, 최종 선발 시 월별 활동비 및 인센티브 지원

[소비자경제=김용호 기자] BC카드가 대학생 마케터를 모집한다.

BC카드는 11일 BC은련카드의 홍보 및 아이디어 제안 활동 등을 위해 BC은련카드 대학생 마케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발되는 대학생 마케터는 BC은련카드 상품의 혜택과 브랜드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 트렌드 조사, SNS를 통한 홍보, 상품 모니터링 등의 체험을 하게된다.

또한 소셜미디어 등 온라인을 통한 마케팅 활동과 조별 미션을 통한 과제 수행 등의 활동도 하게 된다.

대학생 마케터들에게는 월별 활동비와 커뮤니케이션 명함과 함께 3개월 간의 마케터 활동을 맟틴 전원에게 수료증 또한 지급된다.

우수 활동팀에게는 겨울방학 중 중국 북경과 상해, 홍콩·마카오 지역의 해외 탐방을 지원한다.

대학생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특별히 중국어 전공자나 중화권 어학연수·교환학생, 그리고 SNS 활동이 활발한 대학생은 우대할 예정이다.

지원 희망자는 BC카드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는 9월 21일까지 접수 받고 9월 25일 면접을 거쳐 총 25명을 선발한다.

9월 26일 최종합격 통보를 받은 사람은 9월 27일부터 12월 27일까지 총 3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한편 BC은련카드는 중화권 특화카드로 중국 유학이나 여행, 출장을 위한 ATM수수료 캐시백 서비스, 홍콩·마카오 지역 캐시백, 호텔 1박 무료 서비스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기사제보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