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카드 쿨 섬머 이벤트’… 경품행사도 푸짐해

[소비자경제=유제원 기자] NH농협카드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먼저 알뜰휴가 경품들이 눈에 띈다. NH농협카드 이벤트 홈페이지에 응모하고, 7~8월 동안 총 10만원 이상 카드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시백을 제공한다. 바캉스의 추억을 사연으로 올린 고객들은 추첨으로 NH한삼인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주목 받는 것은 ‘체크카드 쿨 썸머’ 이벤트이다. 내달 31일까지 NH농협 체크카드를 이용한 개인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차등 경품 제공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이 골자.

우선 행사기간 동안 체크카드로 50만원 이상 이용실적이 있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어 해외 ATM 및 가맹점에서 체크카드를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DSLR 카메라 등을 증정한다.

또한 만 14세∼29세 체크카드 개인회원 중 행사기간 동안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New ipad, 아웃백 모바일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는 전국 30여개 유명 워터파크에서 최대 40% 할인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전국 농협주유소를 이용하면 매출 건당 7만원 이상 결제 시 행사기간 이용금액의 10% 포인트로 제공한다.

한편 NH농협카드는 가맹점 기준 삼성전자, 전자랜드, 하이마트 등 주요 가맹점에서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NH쇼핑, G마켓, 옥션 등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 시 할인쿠폰 및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 홈&쇼핑 이용 시 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권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이달 동안 삼성전자 및 하이마트에서 행사물품 구매 시, 금액에 따른 캐시백 적립(최대 80만원)을 제공한다.

자세한 행사 안내는 NH농협카드 홈페이지(card.nonghyup.com) 및 이벤트 홈페이지(www.nhcardeve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