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신증권 크레온은 주식투자대회 개최를 기념해 대회참가 신청자 전원에게 크루즈 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ㅋㅋㅋ박스 이벤트’를 다음달 26일까지 진행한다.
[소비자경제=방미선 기자] 대신증권 크레온이 경품이름을 이용한 복불복 경품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신증권 크레온은 주식투자대회 개최를 기념해 대회참가 신청자 전원에게 크루즈 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ㅋㅋㅋ박스 이벤트’를 다음달 26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ㅋㅋㅋ박스 이벤트’는 크레온 주식투자대회 개최 소식을 주변에 알리고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로, 참가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는 ‘ㅋㅋㅋ’박스가 무작위로 제공된다.

경품은 경품이름 초성이 ‘ㅋ’로 시작하는 크루즈 여행권, 크로노스 노트북, 크레파스 등 총 29가지며, 이벤트 참여자들은 박스를 뜯기 전엔 경품을 알 수가 없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KB국민, 우리, 신한, 하나, 농협, 외환, IBK기업, SC, 시티, 광주, 대구, 부산은행과 에버리치(전 우체국)에서 대신증권 크레온 계좌를 개설하고, 크레온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대회참가 신청하면 된다.

김상원 대신증권 크레온사업부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재미있는 투자, 건전한 투자를 추구하는 크레온의 브랜드 가치를 담아 준비했다”며 “크레온 주식투자대회가 주식투자자들이 진정으로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제보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