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선-더클래스 효성과 업무협약, 벤츠 4종 모델 판매

▲ C200 CGI BlueEFFICIENCY Avantgarde
[소비자경제=유제원 기자] 한국씨티은행이 ‘옥션’및‘효성’과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금일부터‘메르세데스-벤츠’ 온라인 마케팅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씨티은행이 이번에 옥션과 함께 선보이는 차종은 ‘C200 CGI BlueEFFICIENCY Avantgarde’, ‘C220 CDI BlueEFFICIENCY’, ‘E300 Elegance’, ‘GLK220 CDI 4MATIC BlueEFFICIENCY’ 등 총 4종의 모델이다.

모든 씨티카드(씨티 비씨, 법인카드 제외) 고객들은 옥션 사이트에서 계약 체결시 계약금에 대한 무이자 12개월 할부 혜택을 비롯, ‘엔진오일&오일필터 평생 무료 교환권’과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패키지’를 무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계약금은 차종에 따라 300만원부터 2500만원까지 차량가의 최대 40%까지 본인이 설정할 수 있으며, 씨티카드를 통해서만 결제가 가능하다.

한국씨티은행은 이번 제휴 마케팅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을 위한 ‘씨티카드 플래티늄 콜센터’를 운영하여, 빠른 카드발급은 물론, 12개월 무이자 할부혜택, 차량구매시 한도증액등의 편의를 제공할 방침이다 ‘

유수종 옥션 사업본부 부사장은 “저가 중고품부터 고가의 명품까지 상품 구색을 갖춤으로써 점차 다양해지고 있는 온라인 이용객들의 구매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박재찬 더클래스 효성 대표이사는 “씨티카드 및 옥션과의 제휴로 온라인몰 이용 고객층에 메르세데스 벤츠 차량을 소개할 수 있게 기쁘며, 다양한 판매 혜택 및 마케팅 시너지를 통해 판매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익발 싱(Iqbal Singh) 한국씨티은행 카드사업그룹 부행장은 “판매금의 40%에 해당하는 계약금액에 대해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함으로써 수입차 구매에 대한 소비자 부담을 줄였다”고 전했다.

이어 “씨티카드 플래티늄 콜센터”를 이용하여 고객들에 차량 구입시 최대 금융 편의를 제공할 예정으로, 이번 제휴가 씨티카드 이용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기사제보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