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개숙인 40대 남성들이여! 깨어나라!”

국내 제약회사의 영업 마케팅팀을 이끌고 있는 K모 본부장. 40대중반인 본부장은 업무특성상 잦은 외근과 팀회식 및 거래처와의 접대로 몸을 혹사당하고 있다. 특히 팀웍차원에서 종종 목용탕에서 팀미팅을 갖을 때면 남성으로서의 자존심이 실추당하기 일쑤다.

명실공히 힘들다고 소문난 제약회사의 마케팅 리더로 명성을 익히 떨친 그이지만 이러한 명성과 직책은 목욕탕에서는 통할리 만무하다. 당연 목욕탕 회동에서의 1인자는 바로 밑의 직급이자 오른팔로 자신의 자리를 호시탐탐 노리고(?) 있는 30대후반의 P모 부장. P부장은 한달에 1번 정례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목욕탕 회동에서만큼은 본부장 자리가 탐나지 않을 정도로 부하직원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박 부장의 의기양양함 때문일까. K모 본부장은 결국 퍼마콜 음경확대술을 결정했다.


국내 최초 ‘퍼마콜 음경확대술’ 인기


실화비슷한 이 얘기는 일화가 되어 최근 영업부 사원들사이에서 약방의 감초처럼 떠돌고 있다는 후문이다.

국내 최초로 신완수 박사가 시술하고 있는 퍼마콜 음경확대술이 고개숙인 40대 남성들 사이에서 인기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남자들의 자신감은 아랫도리에서 시작한다’는 말을 남성들은 기정사실처럼 받아들이고 있다. 성기의 크기가 곧 자존심과 직결된다고 믿고 있다. 따라서 이들은 기능과 관계없이 외형적으로 성기가 큰사람들을 부러워하며 성기의 크기에 집착할 정도로 열망하고 있는 것이다. 성기가 상대적으로 외소한 남성들은 당연 화장실이나 목욕탕에서 열등감에 사로잡힌다.

이러한 고개숙인 남성들에게는 비버리힐남성전문클리닉 신완수 박사의 퍼마콜 음경확대술이 구세주나 다름없다. 퍼마콜 음경확대술은 유럽CE획득 및 미국FDA승인을 거쳤을 정도로 신뢰할 수 있는 시술로 평가받고 있다.

퍼마콜은 독성 및 거부반응이 전혀없는 비흡수성 신소재로 영구적으로 축소되지 않는 장점으로 인해 미국은 물론 유럽등 세계적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신완수 박사가 최초로 도입, 지난해부터 성황리에 시술중에 있다.


인체 부작용 全無, 일상생활 지장없어


기존에 널리 보편화된 음경확대술인 지방이식법이나 진피지방이식법은 장단점이 구분되고 있지만 퍼마콜 음경확대술은 부작용이 전혀 없으며 귀두나 몸통 확대는 물론 축소되지 않는 장점으로 인해 최근 각광받고 있다.

특히 이수술은 성기의 굵기, 길이, 조루, 귀두확대 등 4가지를 한번에 동시에 시술할 수 있으며 1시간정도의 짧은 수술시간과 수술후에도 모양이 자연스러우며 곧바로 귀가해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문의:비버리힐남성전문클리닉/www.bestpenis.co.kr/02)776-0668>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