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와 여가를 한곳에서 즐긴다

외골프투어가 상승기류를 타고 있다.

일반 패키지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여행사들도 대거 골프투어에 진출하고 있을 정도로 해외골프투어는 인기다. 여기다 최근 불어닥친 성매매특별법의 시행여파로 해외골프투어 이용객들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해외골프여행을 전문으로 하는 코월드여행사는 최근 말레이시아 아파모사 리조트 클럽과 독점계약을 체결해 주목받고 있다. 말레이시아 아파모사 리조트 클럽을 달려가 본다.


말레이시아 종합레저휴양지 ‘아파모사 리조트’


코월드여행사는 항공사에 직접가지 않고서도 자체발권이 가능한 BSP여행사로 골프여행과 기업세미나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올초 10년간 거래해온 말레이시아 아파모사 리조트 클럽과 독점 계약을 체결해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다. 작지만 강한 면모를 갖춘 코월드여행사는 의사협회 신경학회 지정 여행사이기도 하다.

90년 설립이래 15년간 코월드여행사를 이끌고 있는 홍수철 회장은 마당발 CEO로 통하고 있다. 휘문고 총동문 골프회장과 골프여행연합사인 GA회장, 일본 다이와 로얄골프 리조트의 VIP멤버로 활약하고 있는 그는 전국체전 태권도 3연패의 위업을 달성한 스포츠맨이기도 하다.

홍 회장은 최근 골프대중화에 편승해 일반 패키지 여행사들도 대거 골프투어 시장에 봇물처럼 진출하고 있을 정도로 골프투어는 호황을 누리고 있지만 중요한 것은 고객만족 경영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야한다고 지적한다. 코월드여행사는 15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재 2만명에 이르는 고급고객들을 확보하고 있으며 최상의 고객관리시스템으로 관리하고 있다고 홍 회장은 설파한다.


27홀 골프코스·야생사파리·워터월드 인기만점


코월드여행사와 독점계약을 체결한 말레이시아 아파모사 리조트 클럽은 역사의 도시 말라카 가까이에 위치한 종합레저리조트로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으로부터 45분 거리에 있다.

520헥타르에 달하는 광활한 대지에 펼쳐져 있는 아파모사 리조트는 비즈니스와 여가를 한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명소이다. 호주의 저명한 골프장 설계가인 로스 왓슨에 의해 설계된 국제규격의 골프코스를 비롯 워터월드, 동물의 세계 사파리, 승마클럽, 아파모사 호텔, 콘도호텔, 홀리데이 방갈로 등을 갖추고 있다. 아파모사 리조트는 골프와 수상스포츠, 승마, 낚시, 동물구경 등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종합레저휴양지라 할 수 있다.

27홀의 아파모사 골프코스는 전국 10대 우수 골프장 가운데 하나로 로키 나인, 팜 나인, 크로커다일 나인 등 3개의 나인홀로 이뤄져 있다. 롤러코스터식의 굽어진 코스로 3천215미터의 로키 나인홀은 다루기가 쉽지 않은 코스로 알려져 있고 3천215미터의 팜 나인홀은 대각선으로 그린을 바라보며 앞에 호수를 넘어가는 코스가 도전할 만하다. 3천154미터에 달하는 크로커다일 나인홀은 크로커다일 피트를 옆에 두고 좁고 길게 늘어진 코스로 연결돼 있다. 정교하게 설계된 페어웨이와 거대한 표석, 아름다운 호수, 깔끔한 정원들이 어울어져 최선의 자연세팅을 제공해 주는 아파모사 골프코스는 골퍼마니아라면 누구나 한번쯤 도전할 만한 코스로 각광받고 있다.

아파모사 클럽하우스는 30명에서 최대 12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연회실을 갖추고 있어 공식, 비공식 모임과 연회를 위한 넓고 다양한 공간을 제공한다.

스릴만점의 슬라이드와 각종 놀이기구를 갖춘 워터월드는 20에이커로 말레이시아 최대규모를 자랑하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인기만점이다. 실제 해변에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에 하는 파도풀장과 세계 최초의 레이지 리버, 스릴만점의 하이 스피드 슬라이드 등 각종 물놀이 오락시설이 갖춰져 있을 뿐만 아니라 안전시설도 완벽하다.

150에이커에 달하는 아파모사 동물의 세계 사파리는 100여종의 각종 동물들이 서식하고 있는 야생사파리로 사파리 내에는 웍에리어, 동물농장, 목장, 몽키 아일랜드, 사파리를 도는 정글트럭 등의 각종 매력있는 코스로 꾸며져 있다.

특히 하루 2차례 진행되는 코끼리, 새 등 동물쇼는 세계적인 수준이며 자녀를 동반한 가족을 위해 최적의 공간으로 손꼽히는 곳이다. 각종 민물고기들이 즐비한 낚시연못은 강태공들의 천국이며 아침산책로, 2인용 자전거도로, 정글 트래킹, 어린이를 위한 연날리기 광장 등이 마련돼 있다.

특히 아파모사 리조트 호텔에는 아담한 디럭스 싱글, 더불, 가족실 등 다양한 크기의 호텔방과 각방에는 리조트를 바라볼 수 있는 발코니가 있다. 최고 수준의 아파모사 콘도텔은 발코니를 가진 2침실과 3침실 콘도텔로 구분되며 콘도텔에는 수영장과 테니스장, 헬스장, 스쿼시코트, 야외카페, 라운지와 스낵바 등이 구비돼 있다. 3~5개의 침실을 갖추고 있는 아파모사 방갈로에는 에어컨디션 시설과 각종 편의시설은 물론 수영장과 바베큐 시설이 있어 가족모임에 이상적인 숙소를 제공하고 있다.

하루코스로는 충분치 않을 정도로 다양한 볼 거리와 재미를 제공해 주고 있는 아파모사 리조트는 골프는 물론 가족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어 예약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문의: 02)555-4441>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