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 파티온’ 이벤트/ 사진=동아제약
‘웰컴 파티온’ 이벤트/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이 첫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반값 할인 행사에 나섰다.

20일 해당 회사는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공식몰 첫 구매 고객을 위한 ‘웰컴 파티온’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파티온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신규 가입자 및 기존 가입자 중 구매 내역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 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된다. 이는 베스트셀러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동아제약의 독자 성분 ‘노스캄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 재생을 돕는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과 조밀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초미세먼지까지 세정해줘 촉촉한 피부결로 마무리해주는 ‘딥 배리어 소프트 클렌징 폼’ 등이 대표적 베스트셀러다.

이와 함께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하는 고객들에게는 일명 ‘흔적 크림’, ‘설현크림’으로 불리는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15ml’를 100원에 구매 가능한 행사도 진행된다. 더불어 ‘노스캄 리페어 라인’ 제품의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들에게는 적립금 10,000원을 환급해주는 페이백 행사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준비됐다.

파티온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각종 기념일로 지출이 많은 소비자를 위한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웰컴 파티온 행사를 통해 파티온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경제신문 김슬기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