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보육 교사와 어린이를 위한 이벤트 마련
부영그룹, 보육 교사와 어린이를 위한 이벤트 마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앞치마 669장 전달

어린이 날 원아들에게 티셔츠 2,700장 선물
  • 김세라 기자
  • 승인 2020.05.20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영그룹은 전국 66개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보육교사들에게 스승의 날 감사선물로 앞치마 669장을 주문 제작해 전달했다. 사진=부영그룹
부영그룹은 전국 66개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보육교사들에게 스승의 날 감사선물로 앞치마 669장을 주문 제작해 전달했다. 사진=부영그룹

여러 기념일이 많은 5월 부영그룹은 보육교사와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들을 진행했다.

지난 스승의 날 부영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전국 66개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보육교사들에게 스승의 날 감사선물로 앞치마 669장을 주문 제작해 전달했다. 어린이집 교육 현장에서 가장 필요한 물품 중 하나가 앞치마라는 교사들의 의견을 반영한 선물이다.

이에 앞서 부영그룹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서 어린이날 보육 행사를 갖고 원아들에게 하트 모양이 그려진 티셔츠 약 2,700장을 선물하기도 했다.

진천장관 1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장은 “매년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고 있는 부영그룹에 감사하다”면서 “아이들이 보육교사들의 사랑 속에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부영그룹은 안심 어린이집을 목표로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부영 아파트 내 관리동 어린이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임대료 없는 어린이집으로 운영하고 있다. 임대료를 받지 않는 대신 그 비용을 영유아의 복지를 위해 쓰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부영그룹 보육지원팀은 이화여대 유아교육과 명예교수인 이기숙 고문을 주축으로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 선발 기준으로 투명하고 공정한 원장 선발을 하고 있다. 또한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 컨설팅, 보육행사 지원, 우수 유기농 식자재 업체 및 교재 · 교구 제휴, 다자녀 입학금 지원 등 질 좋은 보육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지역 사회 내 우수 어린이집으로 인정받고 자리매김하고 있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점차 개원을 늘려갈 계획이다.

소비자경제신문 김세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