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김참새 작가와 여름 콜라보레이션
어느 스타일에나 코디 가능한 키즈 의류
친환경 리젠(Regen) 소재 사용

네파 키즈가 이번 여름을 맞이해 김참새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네파
네파 키즈가 이번 여름을 맞이해 김참새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네파

네파 키즈가 7일 김참새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여름 키즈 컬렉션을 공개했다.

키즈 컬렉션은 티셔츠, 원피스, 상하의 세트, 가방, 모자 등의 용품까지 총 11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은 화사한 컬러감과 크레용 드로잉 기법으로 유명한 김참새 작가와 발랄하고 상큼한 디자인이 핵심인 네파 키즈의 합작품이다.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친환경 리젠 소재. 사진=효성그룹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친환경 리젠 소재. 사진=효성그룹

특히 이번 컬렉션의 전체 의류 제품에는 리젠(Regen) 소재가 사용됐다. 리젠은 재활용 폴리에스테르라는 친환경 소재다. 페트병을 재활용해 원사(실)로 만들기 때문에 플라스틱 매립량을 많이 줄일 수 있다. 네파 키즈는 아이들이 입는 제품에 친환경 소재를 적용해 아이들의 건강과 앞으로의 지구 생태계에 대해 한번 더 생각할 수 있도록 컬렉션을 완성했다.

주인공인 강아지 스팟(spot)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와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들이 강조된 티셔츠는 다양한 코디가 가능해 올 여름 아이들의 데일리룩에 안성맞춤이다.

네파 키즈는 의류 뿐만 아니라 야외활동에 필요한 아웃도어 제품까지 함께 출시했다. 작지만 다양한 포켓 구성으로 실용성을 살리고 체형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크로스 백’, 햇빛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해주는 가벼운 ‘썬 바이저’, 통기성 좋은 소재에 물 빠짐 구멍이 있어 물놀이 활동 시 편리한 ‘아쿠아 슈즈’ 까지 함께 출시되어 다양하게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다.

컬렉션 11종은 전국 50개의 네파 키즈 매장 및 자사 온라인 몰을 통해 판매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스팟 캐릭터 빅백과 도서출판 아람 서적 중 무작위 2종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네파 키즈는 바캉스 사진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5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소비자는 아이들과의 추억이 담긴 사진 또는 아이가 직접 촬영한 바캉스 사진을 네파 키즈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제품이 선물로 증정되며 김참새 작가는 당첨자의 사진들을 일러스트 작업을 통해 새 콘텐츠로 탄생시킬 예정이다.

소비자경제신문 임윤식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