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청소기 ‘퓨어 Q9’ 패키지 론칭
홈 앤 카 키트와 배터리 교환권은 덤
4월 30일까지 32%할인, 1천대 한정 수량 판매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모델들이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퓨어 Q9’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모델들이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퓨어 Q9’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창립 20주년을 맞은 롯데하이마트가 4월 이벤트로 일렉트로룩스(Electrolux) 무선청소기 퓨어 Q9 패키지 상품(PQ91-3EM20)을 단독으로 론칭한다. 4월 30일까지 전국 46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32%할인된 가격에 1천대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패키지에는 퓨어 Q9 무선청소기 외에 추가 브러시로 구성된 6만 5천원 상당 홈 앤 카 키트(Home & Car Kit)와 12만원 상당의 배터리 1회 교환권이 들어있다. 패키지로 구매하면 개별로 구매하는 것보다 3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배터리 교환권을 5월말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영수증과 함께 등록하면 구매 후 2년내 새 제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퓨어Q9(PQ91-3EM20) 모델은 25.2V(볼트) 대용량 리튬 배터리로 최대 55분 동안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 800g의 가벼운 무게와 저중심 설계로 손목에 부담이 없고 흡입력도 강화됐다. 나선형 싸이클론 모터로 소음이 적고, 5단계 미세먼지 필터를 적용해 초미세먼지를 99.9% 걸러준다. 스틱에서 핸디형으로 따로 분리해 투인원(2in1)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롯데하이마트 박병용 생활1팀장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무선청소기 인기에 힘입어 일렉트로룩스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며 “가격 할인은 물론 홈 앤 카 키트와 배터리 교환권까지 받을 수 있어, 평소 무선청소기를 구매하기 원하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다양한 상품을 론칭했다. 지난 3월에는 LG전자와 손잡고 사피아노 식기세척기를 단독으로 출시하면서 구매 고객에게 식기세척기 LG 케어십 서비스를 36개월간 무상으로 제공했다.

소비자경제신문 김세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