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간 전국 18개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매장 행사
4년 연속 연중 최대 규모, 삼성카드 결제 고객에 혜택

코로나19로 면역력을 높이는 식자재에 대한 관심이 높은 때이다. ‘건강한 집밥’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진 요즘,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연중 최대 규모의 호주청정우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관계자는 “어려운 경기 속에서 소비자들의 부담은 덜고 건강은 챙길 수 있도록 4년 연속으로 본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며, “다양한 품목의 호주청정우를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연중 최대의 할인 행사인 만큼 올해도 많은 소비자들이 찾아 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올해 네 번째로 진행되는 고객 감사 페스티벌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호주축산공사가 함께 기획하여 고품질의 호주청정우를 보다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가장 고객 사은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프리미엄 품종인 와규부터 가정에서 즐겨 먹는 갈비, 구이용, 스테이크, 양념육 등 21가지의 다양한 호주청정우 품목이 인하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올해 호주청정우 고객 감사 페스티벌은 전국 18개 전 매장에서 4월 6일부터 5월 3일까지 4주 동안 진행된다.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매주 다양한 부위들을 대상으로 한 팩당 최대 7,5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주 할인 대상 품목은 달라진다. 1주차에는 윗등심(냉장), 와규 바로구이(냉장) 또는 와규 불고기, 차돌박이(냉동) 또는 와규 업진살/ 2주차에는 와규 등심/안심/스트립로인(채끝) 스테이크(냉장), 꽃갈비살(냉장), 양념 LA식 갈비/ 3주차에는 와규 윗등심/치마살/살치살/오이스터블레이드 구이용(냉장), 안창살(냉장) 또는 토시살 구이, 양념 소 불고기/ 4주차에는 오이스터 블레이드 스테이크(냉장), LA식 갈비(냉동) 또는 찜갈비, 양념 토시살 구이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이마트트레이더스
사진=이마트트레이더스

특히 올해는 사회 전반에 걸쳐 <홈쿡>과 <홈스테이크>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했다. 스테이크용으로 안성맞춤인 안심, 채끝(스트립로인), 등심 등의 고급부위가 행사대상 품목에 포함되었다. 또한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마블링이 특징인 호주산 와규 역시 이번 행사 품목에 포함되어있다.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고혁상 지사장은 “이번 고객 감사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단백질, 아연 등의 영양소가 풍부해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인 호주청정우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호주 천혜의 대자연에서 철저한 관리시스템을 걸쳐 생산된 호주청정우의 안전함과 건강하고 깨끗한 맛을 전달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소비자경제신문 김세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