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루갈’ 첫 방송 D-3, 강렬한 5분 하이라이트 공개
OCN ‘루갈’ 첫 방송 D-3, 강렬한 5분 하이라이트 공개
인공눈 히어로 최진혁, 박성웅 향한 핏빛 복수 시작
사이언스 액션 히어로 ‘루갈’ 미리보기
  • 김세라 기자
  • 승인 2020.03.25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 안방을 즐겁게 해줄 OCN의 사이언스 액션 히어로물 <루갈>이 오는 28일(토)부터 방송된다.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루갈>(연출 강철우, 극본 도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리옌엔터테인먼트) 측은 본방을 앞두고 긴장감 넘치는 5분 하이라이트를 공개했다.

OCN 사이언스 액션 히어로물 ‘루갈’ 하이라이트 영상(사진=OCN)
OCN 사이언스 액션 히어로물 ‘루갈’ 하이라이트 영상. 사진=OCN

<루갈>은 바이오 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은 인간병기들이 모인 특수조직 루갈이 대한민국 최대 테러집단 아르고스에 맞서 싸우는 사이언스 액션 히어로 드라마다. 절대 악 황득구(박성웅 분)를 잡기 위해 나선 인간병기 히어로 강기범(최진혁 분)의 복수를 그린 작품이다. 최진혁, 박성웅, 조동혁부터 정혜인, 한지완, 김민상, 박선호 등 연기파 배우들이 그려나갈 <루갈>은 특수경찰조직 루갈과 범죄조직 아르고스의 숨 막히는 한판승부로서 ‘한국형 액션 히어로물’의 탄생을 예고한다. <루갈>의 하이라이트 영상은 5분이라는 짧은 시간만으로도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루갈 멤버들의 활약을 엿볼 수 있게 한다.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되자 각종 SNS와 포털사이트에서는 “루갈 vs 아르고스 대결 흥미진진”, “28일만 기다린다”, “배우들 조합 환상이다”, “영화 한 편 본 기분이다”, “긴장감 대박”, “루갈 액션 시원시원하다”, “이렇게 끝나면 첫 방까지 궁금해서 어떡하라고”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소비자경제신문 김세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