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게임 스테디셀러
다양한 이벤트 마련

8주년을 맞이한 글로벌 스테디셀러 ‘피싱마스터’(사진=게임빌)
8주년을 맞이한 글로벌 스테디셀러 ‘피싱마스터’(사진=게임빌)

게임빌이 낚시게임 피싱마스터(Fishing Superstars) 출시 8주년을 맞아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2012년 3월에 출시한 피싱마스터는 누적 다운로드가 3,000만건에 육박할 정도로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장수 모바일게임이다. 피싱마스터는 캐스팅과 챔질, 릴링 등을 현실적으로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았고 물고기가 입질할 때 진동이 느껴지는 등 섬세한 조작이 돋보인다. 

게임빌은 4월 3일까지 이벤트(꼬박꼬박 방문 선물)를 열어서 스타, 만능 마스터 조각, 만능 승급젬, 행운 쿠폰 등 다양한 보상을 선물한다. 또한 ‘강화의 정수 x 3’, ‘합성의 정수’, ‘스페셜 행운 쿠폰’, ‘랜덤 옵션석 박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해서 교환할 수 있는 ‘8주년 기념 상자’도 얻을 수 있다. 친구 선물 아이템인 미끼와 에너지는 이벤트 기간 동안 물고기용 생일케이크와 파티용 초로 디자인을 변경한다. 이밖에도 오는 27일부터 4월 3일까지 대회 보상과 랭킹전 보상, 올림푸스 보상이 상향될 예정이며, 빙고 이벤트 및 단어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된다.

‘톱상어’, ‘무당씬뱅이’, ‘픽터스캣’ 등 총 11종에 달하는 케이크 분장 어종을 선보이는 ‘피싱마스터’(사진=게임빌)
‘톱상어’, ‘무당씬뱅이’, ‘픽터스캣’ 등 총 11종에 달하는 케이크 분장 어종을 선보이는 ‘피싱마스터’
(사진=게임빌)

사용자 눈길을 붙잡을 새로운 콘텐츠도 업데이트된다. 게임빌은 시즈널 물고기와 이벤트 낚시터를 업데이트했는데 새로운 이벤트 낚시터인 크림 폭포에는 케이크로 분장한 톱상어와 무당씬뱅이, 픽터스캣이 등장한다. 신규 보스인 문비스트는 23일까지 저녁 8시에 등장한다. 스팀펑크 스타일의 고문관과 교단 성녀 코스튬은 20일부터 선보인다. 

소비자경제신문 박소희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