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유통채널 확대 통해 소비자 접점 마련

파티온,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사진=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사진=동아제약)

[소비자경제신문 김세라 기자]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워 건강하고, 아름답게, 자신감으로 빛날 수 있도록 돕겠다." 동아제약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신세계 뷰티편집숍 시크로에 입점했다. 파티온은 지난달 26일 시코르 코엑스점 입점을 시작으로 타임스퀘어점, 용산점, 고양점, 광주점 등 총 7곳에 입점했다. 동아제약은 시코르 입점을 기념해 파티온 구매 고객에게 노스캄 리페어 4종을 체험할 수 있는 노스캄 리페어 지카드를 선물한다. 

파티온 관계자는 "이번 시코르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파티온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파티온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흔적 케어 라인 ‘노스캄 리페어’ 7종과 보습케어 라인 ‘딥 배리어’ 4종으로, 노스캄 리페어 라인은 동아제약의 독자 성분 ‘노스캄™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 재생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은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향료 및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인 딥 배리어 라인은 피부 속과 겉을 이중으로 케어해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딥 배리어 크리미 토너’가 대표 제품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