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가전가구 할인 베스트기획전
롯데하이마트 가전가구 할인 베스트기획전
29일까지 온라인쇼핑몰 이사·혼수 기획전 행사
하이마트 X 삼성 블록버스터 세일
청첩장 등록 이벤트도 함께 진행
  • 곽미령 기자
  • 승인 2020.02.21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
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소비자경제신문 곽미령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21~29일까지 온라인쇼핑몰에서 이사혼수 가전·가구 베스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삼성전자 양문형 냉장고(814L)를 105만원대에, 베코 의류건조기(10㎏)를 54만원대에, 위닉스 공기청정기(49.5㎥)를 19만원대에, 시디즈 메쉬의자를 15만 원대에 한정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이사와 결혼 계획을 가진 소비자를 대상으로 총 1만 2천여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해서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생산한 TV, 냉장고, 세탁기, 의류건조기 등 대형가전과 쿠첸, 쿠쿠 전기밥솥, SK매직 식기세척기, 다이슨 청소기 등 이사와 혼수에 필요한 가전제품을 중심으로 기획됐다. 가전과 더불어 에이스 침대, 자코모 소파, 시디즈 의자 등 가구도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 특가행사 ‘하이마트 X 삼성 블록버스터 세일’는 21~26일까지 진행한다. TV와 냉장고, 세탁기 등 인기 상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동시구매 행사도 있는데 행사중인 삼성전자 모델을 2 품목 이상, 100만원 이상 결제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20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준다. 행사로 지급되는 엘포인트는 3월 20일 일괄 적립된다. 

롯데하이마트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2품목 이상 200만원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준다. 이벤트로 지급되는 엘포인트는 3월 20일 일괄 지급한다.

청첩장 등록 이벤트도 있다. 쇼핑몰 내 등록 페이지에서 청첩장을 등록하기만 해도 엘포인트와 할인 쿠폰을 준다. 대상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회원이면서 결혼식이 올해 1~3월까지인 고객에 한해서다. 이후 이벤트 페이지에 청첩장을 직접 사진 찍어 업로드하면 된다. 선착순 100명에게 엘포인트 1천 포인트와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5만원까지 할인해주는 10% 할인쿠폰을 이벤트도 진행된다.

롯데하이마트 주경진 온라인마케팅팀장은 “롯데하이마트 창립 20주년을 맞아 온라인쇼핑몰에서 여러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이사나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는 추가 혜택도 드리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