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노샵, 2019 인기 제품 순위 공개 “1위는 다노 닭가슴살 미니볼!”
다노샵, 2019 인기 제품 순위 공개 “1위는 다노 닭가슴살 미니볼!”
  • 곽미령 기자
  • 승인 2020.02.20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다노샵제공 '다노 2019 베스트 인기 제품’ 이미지)
(사진=다노샵제공 '다노 2019 베스트 인기 제품’ 이미지)

[소비자경제신문 곽미령 기자] 다이어트 식품 쇼핑몰 다노샵이 20일 지난해 제품별 연간 판매량을 기준으로 '2019년 다노샵 인기 제품 순위'를 공개했다. 

다노샵에서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은 다노 닭가슴살 미니볼이었다. 미니볼은 2019년 다노샵에서 판매한 130여 제품 가운데 가장 많이 팔렸다. 

2위는 '다노한끼 닭가슴살 도시락'이었다. 닭가슴살의 주재료로 활용한 총 7종의 건강 간편 냉동도시락 제품으로, 일주일 동안 매일 하루 한 끼 색다르게 닭가슴살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조리기법과 토핑, 소스 등을 이용해 닭가슴살 특유의 퍽퍽한 식감을 잡는 동시에 풍미까지 살렸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사이드 메뉴까지 다 먹어도 한 끼 평균 열량이 315kcal에 불과하다는 것이 다이어트나 건강한 식단을 찾는 사람들에겐 맞춤식단이다.

3위는 자연의 건강함을 더한 '순수하게 달콤한' 건강 무첨가 두유인 '다노 달콩두유'가 차지했다. 다노 달콩두유는 값싼 정제 설탕이나 액상과당 대신 비정제 천연 감미료인 코코넛 슈가로 단맛을 연출한 제품이다.

4위와 5위에는 각각 건강 단백질 시리얼 '다노 브라운라이스소울 프로틴베리'와 '다노 다노바'가 올랐다. 두 제품 모두 체중관리용 식단으로는 탄수화물 및 당류 함량이 높다는 기존 시리얼·견과류바 제품의 맹점을 깬다는 점이 특징이다.

다노샵을 운영하는 다노의 정범윤 공동대표는 "인기 제품의 공통점을 면밀히 분석해 최근 선보인 '다노 베트남 쌀국수' 역시 출시 일주일만에 초도 생산물량이 품절되는 등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같이 판매량의 기반의 고객 데이터를 적극적으로 분석해 앞으로도 더 건강하고 맛있는 그야말로 평생 먹어도 좋은 식품을 만들어 내는 것이 다노샵의 과제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