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3 BJ 슈퍼 배틀로얄 2차대회 26일 개최
총상금 1,500만원 놓고 더블비, 공블비 선두경쟁
우승팀 맞추기 이벤트
골드, 블루다이어, 아이템 등 선물

[소비자경제신문 김도균 기자] 모바일 배틀로얄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A3: 스틸얼라이브> 출시를 앞두고 난닝구, 공대생, 창열이형 등 게임 인플루언서가 출전하는 30인 배틀로얄 대회 <A3 BJ 슈퍼 배틀로얄> 2차 대회가 열린다.

넷마블은 오는 26일 총상금 1500만원이 걸린 <A3 BJ 슈퍼 배틀로얄> 2차 대회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30인 배틀로얄은 제한시간 8분 안에 최후의 1인을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BJ 더블비(박민규, 장명준)와 공대생으로 이뤄진 공블비는 지난달 29일 열린 1차 대회에서 개인전과 3인 팀전에서 공동 1위를 차지했다. 최종 승자는 1~2차 대회 점수를 합산해서 결정한다.

우승팀 맞추기 이벤트도 열린다. 넷마블은 우승팀을 맞춘 이벤트 참가자 가운데 333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에서 사용하는 골드, 블루다이아, 아이템(빛나는 소울 스타)를 선물한다. 우승팀 맞추기 이벤트는 아프리카TV <A3 BJ 슈퍼 배틀로얄> 이벤트 홈페이지(http://a3.afreecatv.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A3: 스틸얼라이브>는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PC 온라인 RPG <A3>를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A3: 스틸얼라이브>는 배틀로얄 콘텐츠와 모바일 MMORPG를 접목해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힌다. 넷마블은 3월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한 모든 이용자에게 10만 골드 및 블루 다이아 50개 등 게임 재화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갤럭시S20, 갤럭시워치, 고프로 히어로 등을 선물한다고 발표했다.

넷마블은 <A3: 스틸얼라이브> 출시를 앞두고 4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갤럭시탭 S6와 LG전자 미니빔프로젝터, 문화상품권, 영화관람권 등을 선물한다. 4대 이벤트는 <A3: 스틸얼라이브> 영상 SNS 공유, <A3: 스틸얼라이브> 공식 카페 가입, 유튜브 채널(A3 TV) 구독, 게임 사전등록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