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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ASUS 컴퓨터 구입후 A/S 불가능 말이인지 막걸린지 상스러운 업체 (업체명 : ASUS)

닉네임
델피에로
 
 
 
 
등록일
2019-05-07 14:35:01
조회수
285
 
 
ASUS 2in1 트랜스 포머 T300CHI-FL044H 구입날자:2017-12-01 (120171201094504281)
갑자기 전원이 않들어와 용산구 문배동 센터 까지 갔습니다. 수리 못해주겠다고 하네요. 태블릿기반이라고
2년도 않써서 고장 열받는데 수리도 못해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사설업체에서 수리를 했죠.

3년이 지나던 4년이 지나던 본인들이 직적만든 제품이 수리가 않되면 나라에서 힘들 써주셔서 이놈들이 말하는 태블릿 계열은 판매금지 내려주세요
작성일:2019-05-07 14:3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