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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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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완료] 한샘제품 AS 가 정부시책으로 기사님이 휴무라서 토요일엔 안된다고 합니다, 그럼 제가 AS 받기위해 평일에 월차를 내야 할까요??

닉네임
린다맘
 
 
 
 
등록일
2019-03-15 14:36:40
조회수
189
 
 
이번에 이사하면서 붙박이장. 침대, 장식장등,...
한샘에서 약 1500만원 정도 구입을 했습니다.

근게 침대USB 단자가 불량이라 AS 신청을했는데..
토요일은 안된다고 합니다.

저는 맞벌이라 평일에는 AS를 받을수 없다고 하니..
회사규정과 정부 시책떄문에 기사님들이 토요일은 무조건 휴무라 안된다고 합니다.

너무 어이가 없어서..
그럼 토요일 근무하시고 평일에 하루 쉬시게 하시면 되지 않냐고 했더니 회사방침이 그렇게 안된다고 하네요..

그럴줄 알았으면 한샘제품 구입을 안했을텐데..
가구 매출규모가 업계 1위로 아는데.. 그런회사가 토요일 as를 안한다니 이해가 안갑니다.

그렇게 정부시책에 따를려면 토,일요일에 매장도 쉬어야지.. 안그렇습니까??

요즘같이 직장인. 맞벌이 많은세상에..
평일 그것도 6시이전에만 AS된다는게 말이 됩니까??
분통터져 올려봅니다.
작성일:2019-03-15 14:3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