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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롯데홈쇼핑의 갑질에 소비자고발합니다.

닉네임
용가리불맨
 
 
 
 
등록일
2019-03-12 14:38:13
조회수
137
 
 
첨부파일
 11111.jpg (153016 Byte)  /   456.jpg (174743 Byte)
3/6일날 구매당시에는 물량 재고 부족하다라는 말이 없었으며 정상 구매를 하였습니다.

그 뒤로는 택배사로 상품이 전달되었다며 2~3일내 배송예정이라고 모바일에서 안내도 되었고

그 뒤 연락 한통 없이 문자로 3/8 날 3월말에 배송된다며 느닷없는 공지를 보냅니다

그에 따른 배송지연에 대한 보상도 전혀 없으며 무책임한 롯데홈쇼핑을 소비자 고발합니다.

참고로 여기서 구매하지 못해 한 시간 뒤에 지마켓에서 구매한 제품은 토요일날 안전하게 제품을 받았습니다.

그냥 재고 파악도 하지 않고 그냥 물건만 팔아버린 롯데홈쇼핑은 소비자에게 적절한 배상을 해야한다고 봅니다.
작성일:2019-03-12 14:3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