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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클룩 여행 사이트 고발

닉네임
rowoon
 
 
 
 
등록일
2019-03-06 15:24:34
조회수
263
 
 
클룩 이라는 여행 사이트에서 일본 여행 현지 입장권 티켓을 예약했습니다.
회원 가입도 필요없고 결제만 누르면 바로 예약이 완료 되더군요,
그런데 정확한 티켓 날짜지정에 대한 별도 주의 문구가 없어 우선 여행날 날짜로 예약했는데
혹시나 해서 바로 상담원에게 문의해보니
알고보니 그 전날 날짜로 미리 예약하고 티켓을 찾으러 가는거 였습니다.
그래서 결제한지 10분만에 날짜 변경 요청을 했더니
변경도 취소도 안된다고 하더군요, 변경 불가 라고 이미 고지되어 있다는 이유만으로.....
이게 가능한가요?
결제 하자마자 요청했는데도 변경이 안된다는건 정말 납득할수 없네요 ㅠㅠ
작성일:2019-03-06 15:2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