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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SK텔레콤 통신사 단말기 납부

닉네임
통신사단말기
 
 
 
 
등록일
2019-01-02 13:25:40
조회수
252
 
 
첨부파일
 KakaoTalk_20190102_131414123.jpg (179876 Byte)
안녕하세요

저는 SK텔레콤 해지를 한 상태고, 단말기 할부금이 48만원 정도 남아 있어서 경희대점에서

10만원 정도만 결제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직원이 실수로 48만원을 전액 결제하였고, 이를 취소하고 다시 10만원만 결제해달라고 하니

취소가 어렵다고 했습니다.

고객센터에도 문의해 보았으나, 지점에서 결제한 부분은 본인들의 책임이 아니기 때문에

지점에 다시 문의하라고 합니다.

10만원만 결제해달라고 했더니, 48만원만 전액결제하고 이것이 과연 합당한 정책일까요?
작성일:2019-01-02 13:2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