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4 update : 2024-04-23 20:33 (화)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갤럭시S8 잔상

닉네임
권금옥
 
 
 
 
등록일
2018-10-24 10:32:43
조회수
798
 
 
안녕하세요
삼성갤럭시S8 핸드폰 잔상에대해 고발합니다
제가 작년 9월에 100만원 가까이 되면 핸드폰을 개통했어요
근데 문제는 두달전부터 핸드폰에 잔상이 생겨 통화에는 지장이 없고 또 A/S받으려면 타시로 이동해야하니
급한거 아니라 그냥 저냥 사용하다 요즘 들어 좀 심해지는것 같아 서비스센타를 찾아더니만 좀 황당했습니다
1년이 지나서 A/S가 안된다는거예요 이런일이 왜 생기나 물엇더니 딱히 모르겠고 밝게사용하면 그럴수 있다는겁니다
본사에 문의해도 똑 같이 1년이 지나 어쩔수없다는 답변입니다
삼성기술부족이소비자 우롱인것같이 상당히 화가납니다
그러면 소비자 부주의 생긴것이 아니라면 A/S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비싼가격에 팔아먹고 소비자가 손해봐야하는것이 이게 무슨경우인지 ~~~~~
기술부족이면 판매하지말던가 아니면 확실하게 무상A/S해 줘야하지 안을까요?
작성일:2018-10-24 10:3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