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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임실군조합공동사업법인 고발합니다.

닉네임
정은아
 
 
 
 
등록일
2018-10-22 16:32:57
조회수
476
 
 
첨부파일
 KakaoTalk_20181022_151825242.jpg (2449246 Byte)  /   KakaoTalk_20181022_151826100.jpg (2588591 Byte)
18년 햅쌀이라고 해서 주문했는데
쌀알의 크기나 쌀 색깔 냄새 심지어 나방이 말라서 죽어있는 상태를 발견했습니다.
직장에 다니고 있어서 시간이 나지않아 연락을 못하였는데
쌀의 심각성을 느끼고 업체에 연락을 하니 2주가 지나서 자기들은 환불이나 반품이 안된다고 합니다.
여기 쌀 심각한것같습니다. g마켓에서 주문했는데 후기들 보면 저 말고도 다른분 있는것 같습니다.

주문하면서 햅쌀이고 해서 주문내용에 18년 햅쌀 당일 도정한 것으로 안전배송부탁한다는 글도 적고
아이랑 먹을 쌀이라고도 적었는데 소비자를 우롱하네요.
이런일이 비일비재한것인지...



보내시는분 연락처를 적으면
임실군조합공동사업법인 1522-0529

충남 청양군 청양읍 벽천리 657(벽천리657번지)

http://item.gmarket.co.kr/detailview/item.asp?goodscode=1482215277
작성일:2018-10-22 16:3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