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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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년 햅쌀이라고 해서 주문했는데
쌀알의 크기나 쌀 색깔 냄새 심지어 나방이 말라서 죽어있는 상태를 발견했습니다.
직장에 다니고 있어서 시간이 나지않아 연락을 못하였는데
쌀의 심각성을 느끼고 업체에 연락을 하니 2주가 지나서 자기들은 환불이나 반품이 안된다고 합니다.
여기 쌀 심각한것같습니다. g마켓에서 주문했는데 후기들 보면 저 말고도 다른분 있는것 같습니다.
주문하면서 햅쌀이고 해서 주문내용에 18년 햅쌀 당일 도정한 것으로 안전배송부탁한다는 글도 적고
아이랑 먹을 쌀이라고도 적었는데 소비자를 우롱하네요.
이런일이 비일비재한것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