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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로젠택배 배송사고

닉네임
레오엄마
 
 
 
 
등록일
2018-10-07 19:10:53
조회수
375
 
 
정말 답답합니다
저는 기가 막혀서 ....
제가 화장품 상품개발일을 하다보니... 제품의뢰가 들어옵니다
여러가지 화장품이 여러업체를 통해서 택배에 서비스를 받고있습니다
그래도 잘 가져다 주시는 택배기사님덕분에 .... 업무를 진행하고있는데 ....
10월4일 업체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물건 받았으면 일정 조율하자는 내용이였구요 ...
송장번호 받아서 부랴부랴 찾게 되었습니다
10월1일 배송완료로 뜨더군요
로젠택배 서비스센터 전화해서 어떻게 된건지 문의하는데 1시간30분이란 시간이 걸리더군요
그래도 참았습니다 물건을 찾아야한다는 생각에 기사님 전화를 드리니...9월29일 물건을 배달 한거같다는 겁니다
정확히 언제 같다 노셨냐니까? 본인의 업무 패턴상 29일 갔다놨을꺼고 10월1일 배송완료를 찍었을꺼라고 하더군요
왜 연락을 안주셨냐니까 ...바뻐서 그랬다고 합니다
이거 어떻하냐고 문의하니..... 경찰에 신고하라더군요
어의 없지만 물건을 찾아야해서 경찰에 신고했는데 .....
물건없어진거 택배사 부터 탐문을 하신다고하네요
택배기사님이 물건 가져다놨다고 연락만 주셨어도 이런일은 없었을텐데 이제와서 본인은 억울하다고 하고
업체는 빨이 일정을 조율해달라고 하니 저는 어찌해야되는건가요?
로젠택배 전화도 안받구요
계속 통화중이라고만 하구요
정말 미치고 팔딱 뛰겠네요
정말 감사한 택배기사님들도 있지만 이런 무책임한 기사님때문에 정말 화가 납니다 ㅠㅠ
작성일:2018-10-07 19:1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