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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갤럭시 노트 9 새 제품 기스건

닉네임
ippi81
 
 
 
 
등록일
2018-10-06 11:42:40
조회수
466
 
 
갤럭시노트9 제품을 구매 후 액정필름을 붙이려고 보니 기스가 나 있었습니다.서비스센터에 교환 신청을 하려고 방문했고 엔지니어 말로는 누가 기스를 냈는지 입증할수가 없어 교환이 안 된다고 합니다.제품을 구입 후 14일이내 하자가 있으면 교환이 된다고 명시되어 있으나 새 제품에 기스가 나 있는것이 왜 하자가 아닌지 알수가 없네요.100만원 넘게 주고 산 새 폰을 일부러 기스를 내겠습니까..엔지니어가 식별을 할 수 없을정도의 미세 기스입니다. 폰을 좌우로 움직여야 보일 정도의 기스지만 새 제품을 적은 돈도 아니고 100만원 넘게 주고 산 폰인데 교환이 안된다니 이해 할수가 없습니다.안되면 액정이라도 교체 해 달라고 했는데 안된다고 합니다.교환처리 해 주시길 바랍니다
작성일:2018-10-06 11:4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