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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고압펌프교체후 1년도 되지않아 고장이지만 AS 나몰라라

닉네임
천년바위
 
 
 
 
등록일
2018-09-12 09:56:33
조회수
359
 
 
2004년식 산타페차량 운전자로 고압펌프누수에 따른 급발진 차량사고 급증에따라
무상으로 고압펌프를 교환해 준다는 사실을 알고
2017년 10월 28일 고압펌프를 교환하여 운행하던중
2018년 9월 8일 운행중이던 차량이 멈추어 서는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차량 계기판에 붉은색 불이 켜지며 차량의 시동이 걸리지 않아 급히 보험사에 연락을
취하여 차량을 견인하여 고압펌프를 교체하였습니다
고압펌프를 무상교체하여준 서비스센터에 이러한 사실을 알리고 대책을 주문하였지만
돌아온 답변은 고압펌프 교체는 일회성으로 끝나기 때문에 어떠한 조치도 할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고압펌프는 1회에 한하여 무상으로 교체하여 준다는 사실을 알고 있지만
무상으로 교체해준 고압펌프가 불량품으로 인하여 이번과 같은 일이 발생할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물품을 구입하여도 AS 기간이라는 것이 있는데 이번과 같은 상황에서는 AS에 해당되지
않는지 궁금합니다
작성일:2018-09-12 09:56:33